중국으로 소화물은 ems로 많이 들보내고 있다.
통상 1년중 보면 잘 나가는 달이 있고 그렇지 못하는 달도 있다.
12월부터 중국체신청은 각화물에 대한 전산화 작업이 막바지에 들어갔고 중국 외곽과 내륙 역시 전산작업이 이루어져
보내는곳,받는곳 중복적으로 화물을 중국으로 보낼 경우도 중국의 전산에 필터링 되어 이것또한 반송 및 압수 처리된다.
예전에 한번 성행한것인데 중국현지 우제국과 미리 짜고 보낸다.한 우체국으로 많은 양은 힘들겠지만 600~800정도는 가능하다.다 없어졌다고 생각했는데 한국에서 그렇게 보내는곳이 몇곳있는걸로 안다.방법은 이렇타 원래ems가격에 얼마 더 붙어서 중국ems현지 담당한테 주고 통관마친 물건의 주소를 원래 가는 목적지로 바꾸어 내륙택배를 이용하는것이다.
화주들이 다양하고 보내는 주소지도 제각각이어서 처음부터 실주소지를 넣을경우 중국ems와 미리짠 지역에 안떨어지기 때문이다.
지금 전반적인 ems상황은 상업적 목적 중복주소지가 겹칠경우 중국 검역대에 여지 없이 걸리는것이다.
중국ems 및 운송문의:
통상 1년중 보면 잘 나가는 달이 있고 그렇지 못하는 달도 있다.
작년을 보자면 11월까지 그럭저럭 나간편이 었고 중국ems특성이 소화물은 상업적인 목적이 없는 개인화물일때 통관이 가능하지만 장사를 하는 입장에서 그게 그럴게는가.
그리고 중국 연안 대도시외에 동북3성과 내륙 깊숙히도 어느정도 화정품이나 분유 몇십kg도 문제 없이 거뜬히 나갔다.
12월부터 중국체신청은 각화물에 대한 전산화 작업이 막바지에 들어갔고 중국 외곽과 내륙 역시 전산작업이 이루어져
보내는곳,받는곳 중복적으로 화물을 중국으로 보낼 경우도 중국의 전산에 필터링 되어 이것또한 반송 및 압수 처리된다.
여담으로 아직까지 특정지역은 중국ems로 보낼경우 잘들어간다.
예전에 한번 성행한것인데 중국현지 우제국과 미리 짜고 보낸다.한 우체국으로 많은 양은 힘들겠지만 600~800정도는 가능하다.다 없어졌다고 생각했는데 한국에서 그렇게 보내는곳이 몇곳있는걸로 안다.방법은 이렇타 원래ems가격에 얼마 더 붙어서 중국ems현지 담당한테 주고 통관마친 물건의 주소를 원래 가는 목적지로 바꾸어 내륙택배를 이용하는것이다.
화주들이 다양하고 보내는 주소지도 제각각이어서 처음부터 실주소지를 넣을경우 중국ems와 미리짠 지역에 안떨어지기 때문이다.
지금 전반적인 ems상황은 상업적 목적 중복주소지가 겹칠경우 중국 검역대에 여지 없이 걸리는것이다.
중국ems 및 운송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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