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화장품운송/중국운송

중국특송 아웃도어,쿠쿠,귀애랑

중국으로 특송,,,

기존에 화장품과 소량으로 장사하시는 분들은 소화물 ems로 많이 보냈었다.

하지만 지금은 여의치 않은 사항,,

물론 기존의 컨테이너로 월3회정도는 나가지만 지금 나가는 것은 어디까지마 화장품에 집중된 형태이고 나가더라도 소량정도로 해서 현지 통관할때 애교수준에 양이 나갔다.

본격적으로 나가기엔 무게때문에 힘들었던 생리대,,,,귀애랑이나 바디피트등 컨테이너에 실기에는 맞지 않았다.면세품목으로는 들어가지만 해상운임비와 현지 관세사와의 통관비용 이것저것 비용이 붙다보면 현지도착가격이 도매로 판매하기에는 장사가 또 힘들다.이것저것 조건이 맡지 않아 많이 주춤하게 사실이지만 이번에 귀애랑 중형 대형를 컨테이너로 보내고 있다.

 

보통 중형1박스 무게를 보면 3.2kg 대형은 3.8kg

가장 이상적인 kg당 무게는 2,700원에서 2,800원 정도야만이 현지판매에 이윤을 창출하겠지만 이상이 되면 힘들다고 보는것이 이 생리대 도매하시는분들의 생각이다.하지만 몇백원정도 더 붙더라도 3,000원정도대 이면 현재로써는 가장 최선이다.

 

 

그리고 아웃도어도 중국에 많이 나가는데 개인과 각 가정의 중국경제사정이 많이 좋아지면서 여가활동 또한 늘어나면서 여행과 숙박,그리고 여러가지 취미가 늘어났다.그중에서도 캠핑과 등산또한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데 한국에서도 아웃도어의 광풍이 한번 불었따.그때만 해도 아웃도어에 거품이 많이 일어나서 여론에도 걱정아닌 걱정의 소리가 나왔지만 세월호 이후 바로 바닥으로 꼬꾸라졌다.

 

그러나 지금 옆집에서는 아웃도어의 광풍을 준비하고 있고 실제로 아웃도어가 중국으로 많이 나가고 있따.

 정상적인 루트로는 관세가 만만치 않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가되 현지 통관사들과 협의해서 인보이스 가격을 조금낮추고 품목별 종류을 줄이는 대신에 양을 40피트를 채운다면 아웃도어 중국운송도 답이 나온다.노스페이스와 코롱 굵직한 업체에서는 문의가 없으나 중형업체들은 문의가 많이 들어온다.블랙야크와 네파,웨스트우드업체들은 실제로 컨테이너 단위로 나가고 있따.

 

그리고 쿠쿠밥솥

몇백개 정도 단위는 따이공을 나가고 있었으나 지금 중국따이공으론 막히는 사항 ,,그렇다고 항공으로 보내기에는 단가가 안맞다.

그렇치만 이것도 컨테이너 단위로 설정을 잡고 같은 방법으로 인보이스 단가을 낮추면서 중국현지 통관사들과 협의하여 중국운송을 추진하고 있다.

단서로는 꼭 컨테이너 단위로 가야 답이 나온다.물론 중국운송하면서 대박을 바라는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마진을 맞아야 일도 가능하지 않겠는가 20피트가 아닌 40피트일때 화주와 운송사가 어느정도 충족되는 조건이 나온다.